국방홍보원

  • 공지사항
  • 보도자료

국방TV, 인생 선배들의 리얼 토크쇼 「추억토크 나의 군대이야기」방영

카테고리 : 작성자 : 관리자등록일 : 2020.10.08

□ 국방홍보원(원장 박창식) 국방TV는 역동적인 삶을 살아온 각 분야 명사들이 입대 장병과 사회진출을 앞둔 우리 사회 젊은 청춘들에게, 인생 선배로서 도전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‘추억토크 나의 군대이야기’를 신규 편성합니다.


□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될 ‘추억토크 나의 군대이야기’는, 군 생활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명사들을 모시고 그들의 진솔한 군 생활 추억과, 인생의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된 소중한 순간들을 함께 나누는 ‘리얼토크쇼’ 입니다.


  ㅇ ‘추억토크 나의 군대이야기’는 군 입대 문제로 고민할 수 있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, 군대를 도약의 발판으로 삼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.


  ㅇ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공유하면서, 세대 간 소통의 실마리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.


  ㅇ 예비역들에게는 추억과 공감의 시간을, 현역으로 복무 중인 사람들에게는 현재의 중요함을 깨닫는 시간이 될 것이며, 입대를 앞둔 사람에게는 군대에서 꿈을 이룰 수 있는 가능성을 여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합니다.


  ㅇ 추억토크 나의 군대이야기’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열정의 아이콘 윤영미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청춘들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합니다.


□ 10월 12일 월요일 첫 방송은 음대 출신 성악도로서 대한민국 트로트 황태자로 우뚝 선 가수 박현빈이 출연하여, 그의 흥미진진한 군생활을 소개합니다.


  ㅇ 인기가수 박현빈은 2002년 4월부터 2004년 10월까지 2년 6개월간 공군본부 군악대에서 성악병으로 근무했으며, ‘추억토크 나의 군대이야기’ 출연을 통해 그의 군시절 추억들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공개합니다.


□ 박창식 국방홍보원장은 “추억토크 나의 군대이야기는 사회 각 분야 명사들의 진솔한 조언을 통해 입대장병 및 젊은 청춘들의 도전정신을 함양시키는 프로그램”이라며, “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 한 걸음 더 시청자 여러분께 다가가는 국방TV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”이라고 밝혔습니다.


□ 국방TV는 SK BTV(IPTV) 282번, KT 올레TV(IPTV) 260번, LG U?(IPTV) 244번, 스카이라이프 163번, 이외 각 지역 케이블 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<끝>










목록보기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확인
문의하기 담당부서: 전화: